뉴스,칼럼

이스트라 카카오톡 문의하기 안내 (기술 및 AS,배송,제품 및 이벤트 상담)

이스트라(ESTLA) 2022. 4. 14. 18:20

안녕하세요 이스트라TV입니다.

저희 이스트라에서 운영중인 카카오톡 오픈채널에 대해 일부 고객님들께서 어려워하신다는 이야기를 듣고,

이에대한 상세 안내사항을 게시물로 만들었으니 참고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😃


이스트라 카카오톡 채널 검색방법

우선 카카오톡 접속시 가장 우선적으로 나오는 내 프로필 화면에서, 우측상단의 돋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

 

1. 이동 후 해당 화면에서 이스트라를 검색해줍니다

2. 검색시 이스트라TV가 나옵니다 → 클릭


이스트라 카카오톡 채널 추가 방법

 

클릭 후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

1번은 카카오톡 채널 추가

2번은 대화하기 입니다

우선 원활한 상담을 하기위해 1번을 통해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해줍니다


카카오톡 상담 부서별 안내

우선 저희 이스트라의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44-8247 입니다.

여기서 각 부서별로 나누어지는데요.

1번은 제품 수령 후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는 A/S접수 및 기술상담 부서입니다.

2번은 제품 수령 전, 그리고 다양한 사은품의 배송여부의 관한 부분을 자세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는 배송부서 입니다.

3번은 제품 구매 전, 제품의 다양한 기능 외 이벤트 내용을 종합적으로 물어보실 수 있는 구매상담부서 입니다.

마지막으로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은 홈페이지 내의 Q&A 창으로 접속됩니다.


이스트라 카카오톡 상담하기

 
 

그 외 다른 상담을 원하신다면, 화살표 방향으로 올리셔서 원하시는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1. A/S 접수, 기술 상담

AS상담은 기본적으로 위와같은 제품의 구매정보가 필요합니다

최대한 많은 정보를 상담사분께 전달해주세요

그래야 상담사분들도 보다 정확하게 증상을 파악하여 올바른 안내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😊

혹은

제품 이용중 기술적인 자세한 상담을 원하실 경우 이쪽으로 문의주세요

2. 배송문의

구매하신 모델명, 성함,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배송상황에 대한 내용을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.

혹은

사은품 배송에 관련된 부분도 안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3.구매문의, 이벤트상담

고객님께서 구매 전, 저희 제품에 관하여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!

혹은

이벤트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시면 안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* 이스트라 카카오톡 채널 운영은 각 부서별로 진행되며 기계가 하는 답변이 아닌, 직접 저희 이스트라 직원들이 답변을 달고 있습니다.

먼저 문의해주신 고객님에 따라 순차적으로 답변을 하는지라 답변이 늦을 수 있습니다.

보다 빠른 상담을 원하실 시 1544-8247(내선1번, 2번, 3번) 각 부서별로 유선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안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