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이스트라TV입니다.
TV가 평소와 다르게 느려졌다고 느끼시거나, TV가 간헐적으로 반응이 없을경우.
혹은 제품 내 설정을 잘못하셔서 처음으로 되돌리고 싶으신경우등 여러가지 상황에서 나타날수 있는 에러사항!
이럴경우 제품 초기화를 해보시면 모든 상태를 초기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.
각 모델별 아래의 영상 참고하셔서 초기화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.
초기화! 이럴경우 진행하시면 좋아요 : )
1. TV가 평소보다 느려졌어요
2. TV가 간헐적으로 반응이 없거나 끊겨요
3. TV 설정 혹은 부가기능 (블루투스, 네트워크, 사운드바등) 설정이 잘못된것 같아요
4. 이 외 초기상태로 되돌리고 싶으신 경우
* 초기화를 진행 하실 경우 외부입력(소스), 네트워크, 유튜브, 넷플릭스와 같은
로그인 정보도 같이 초기화가 진행 되니 미리 해당 내용에 대해 숙지 후 초기화 진행을 부탁드립니다.
초기화 이후 초기설정 방법에 대해서도 링크 남겨드리니 참고하셔서 초기셋팅 이어서 진행 해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.
안드로이드 모델
해당모델 : AN550UHD, AN650UHD, AN700UHD, AN750UHD, AN860UHD, AU550QLED, AU650QLED, AU750QLED
스마트 PRO 모델
해당모델 : AA430UHD, AA500UHD, UA550UHD, AA650UHD, AA750UHD, AA860UHD
쿠카 모델
해당모델 : UC431UHD, UC501UHD, UC551UHD
이상 각 모델별 초기화 방법이었습니다.
스마트TV의 특성상 내부용량은 쌓이기 마련입니다.
어떤 전자기기든 내부 하드웨어 용량은 한정적이고, 오래 사용하시다 보면 제품이 느려지거나 끊기는 현상은
어찌 보면 당연한 현상이니 반년에 한 번 정도는 초기화를 한 번씩 진행해 주시면서 사용해 주시면 제품 관리에 더더욱 도움이 됩니다.
초기화 이후 초기설정 방법에 대해서도 링크 남겨드리니 참고하셔서 초기셋팅 진행 해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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